퍼온글입니다.한번씩 읽어보세요.


글쓴이: 홍어삼합회말살

 

전라도 사는 타지사람입니다. 타지사람으로서 전라도에서 살아본 경험을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필자는 전라도에 이사오기전까지는 사람들이 전라도에 대해 안좋은 감정을 이야기 하면 쓸데없는 지역감정이라고 생각해왔고 좁은 땅덩어리에서 굳이 지역감정까지 만들 필요가 있나 하는 생각을 했었고, 전라도에 대해 선입견이나 나쁜감정은 전혀 없었음을 밝혀 둡니다. 그런데 역사책 또는 부모님들이나 어르신분들이 하셨던 말씀들이 구구절절 맞는 말씀이라고 확증이 들었읍니다.

 

우선 전라디언에 대해 말하기 앞서 전라디언의 지역적 역사적 특성을 말하고자 합니다. 전라도는 사람이 살고 있는 유인도가 2000여개가 넘습니다. 엄청나게 많은 숫자죠?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전라디언은 몇천년이 아니라 몇만년전부터부터 섬에 고립돼어 살던 종족이라는 것입니다. 흔히들 섬기질이라고 하는데, 섬에 고립된 척박한 환경에서 태풍이 한번오면 농작물들이 피폐해지고 생존의 위협을 받을 것이고 나름대로의 생존방식을 발달?(해적노략질)시킬것입니다. 그리고 고립된 사회에서는 인구유동이나 사람의 교류가 없으니 그들만의 생존방식만 필요하지 인간과 인간간의 예의, 예절, 도덕, 상호관계는 필요치 않게 된 것일뿐만 아니라 오히려 이런 섬기질을 가진 것들은 외부세계 즉 육지는 생존의 개척지 즉 침략의 대상인 것입니다. 그래서 폐륜, 폭력성, 뒤통수, 이간질, 사기 등의 기질이 아주 먼 옛날부터 대대로 잘? 발달되어 온것입니다. 또한 전라도는 삼국시대 이전부터 동남아 중국 일본등 해상무역의 통로였는데 이런 척박하고 고립된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한 수단으로 해적노략질을 해왔고 역사적 문헌으로도 수많은 자료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증거로 삼국시대 청해진이 있었던 것이고 현대까지 이어온 전통으로는 염전노예가 있겠습니다. 이런 지역적 특성 때문에 역사적으로도 범죄자나 반란 역모를 꽤한 자들은 아예 통제가 돼지 않는 전라도로 귀양을 보낸 것이고 이렇듯 전라디언의 기질 유전자dna 자체가 수만년 동안 다르다 보니 타지역 사람들은 이상하고 기괴하게 느껴지고 대한민국 국민들이 전부다 싫어하는 것입니다.

1.첫번째특징이 강한자에게는 언제나 개돼지!가 돼고 약자에게는

킹오브킹이 됩니다. 전라디언은 처음봤을때는 이새끼가 나에게 이익이 될까?안될까? 이용할 가치가 있을까? 없을까? 나보가 강한가? 약한가? 라는 이용해먹기식의 논리로 인간관개돼지?를 맺기 때문에 이용해먹을 가치가 있거나 강해보이면 개!돼지!처럼

온갖 감언이설 딸랑 딸랑 딸랑이로 똥x멍을 빨기시전을 하고, 자기보다 약해보이거나

이용할 가치가 없을 때에는 킹오브킹의 위치로 기어오르려고 합니다.그래서 전라디언은 처음보자마자 엄청 친한것처럼 대해주거나 반대로 보자마자 반말하거나 하는 행동을 하는것입니다. 한마디로 모든 것이 자기이익에만 눈까리 뒤집힌 가식적인 연기인 것입니다.그러므로 전라디언 개x끼들은 3일에 한번씩 개패듯이 조져 놓아야 기어오르질 않는겁니다.

 

2.두 번째 특징은 남의 약점만 창조해내는 기술입니다. 어떻게든 어거지 논리로 남의 약점을 찾아내는 것이 아니라 창조?해냅니다. 그래야 자기가 유리한 위치에 있을수 있고 항시 씹을 수 있는 뒤통수 꺼리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죠.

 

3.세번째 특징은 피해자코스프레인데요 이건 뭐냐면 남에게 자기죄를 뒤집어 쒸우기 위한 간책입니다. 즉 달리 말하면 나는 항시 피해자이고 너는 항상 피해를 입힌놈이다.. 고로 모든 잘못은 항상 니가했다, 이말인 즉슨 자기가 잘못을 해놓고도 남이 잘못한것처럼 만들어놓는다는 것이죠. 일례로 보성어부 살인사건 아시죠? 기자가 왜 죽였느냐 물으니까 (“내 배를 탄 것이 잘못이지!~ 내배를 안탔으면 나한테 살인을 안당했을 것 아니여~나가 피해자여~ 나만 평생 감옥에서 썩을 것 아니여~”)보성어부처럼 실제로 전라디언 종자들은 일반적으로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고 부모로부터 조기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전라디언의 자식교육은 남이 너를 속이기 전에 니가 먼저 속여라라고 부모?로부터 배운다고 합니다. 이말을듣고 저는 충격을 먹었습니다. 어떻게 개돼지도 아니고 부모라는 새끼들이 지자식들한테 저런 교육을 시킬수 있는지.. 전라도 이외의 지역분들은 이해가 안가실 겁니다. 그런데 전라디언의 자식교육은 실제로 어릴때부터 저런 사고방식의 교육을 자연 스럽게 하고 있습니다.

 

4.네번째는 일상생활이 속임수인데요 이렇게 해야 남 뒤통수를 처먹을수 있기 때문이죠. 전라디언의 논리대로 라면 속은니가 잘못이지 속인 나는 아무 잘못 없다라는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상생활의 사소한것 조차도 사기를 치거나 속임수를 써도 아무 거리낌도 없고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자연스러운?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래서 전라디언의 행동을 보면 일반 타지역 사람들은 이해가 돼지 않고 말이 통하지 않는 것입니다.

 

5.다섯번째 특징은 이간질 인데요 이간질을 해야

서로 싸우게 만들어 약해진 틈을 타서 뒤통수 오지게 처먹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부분열조장 후 먹튀 시전)

 

6.여섯 번째 특징은 전라디언끼리 모여서 카르텔을 형성하여 편가르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것도 이유가 있습니다. 호뽑뽑요(삼성 이병철), 태조 이성계 차령이남의 땅은 배역하니 관직에 올리지마라, 하멜표류기-전라디언은 남을 속이는 것을 자랑으로 여긴다, 세종대왕.정약용..등등 예로부터 전라도에 대해 악평중의 악평을 수많은 고전문헌에서 기록돼어 왔으며, 범죄자는 모조리 전라도 지역으로 귀양보냈죠. 즉 예로부터 전라디언은 타지역 사람들이 배척한다는 것을 알고 있고 부모로부터 어릴적부터 교육?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그래서 지극히 자연스러운 피해자 코스프레를 일상생활화 하고 있는 것이고, 전라디언은 대화를 하면 피해자 코스프레의식을 밑바탕에 깔고 대화를 하기때문에 말이통하지 않고 상식이 통하지 않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전라디언 카르텔 편가르기 특징은 홍어족들끼리 모이지 못하면 배척당하여 살아남지 못한다는 것을 홍어들도 알기때문인것이고

전세계유일무이 베트남지부까지 있는 전라디언 홍어삼합회 호남향우회가 탄생?하게된 연유인 것입니다 이렇게 단합을 하면서도 홍어들끼리들만 있으면 서로 뒤통수 치고 이간질 사기치려고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읍니다!

 

7.일곱 번째 특징은요 바로 눈앞의 이익만 물불안가리고 집착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즉 앞뒤 가리지 않고 눈앞의 이익만을 위해 가족이고 친구고 머고 배신 사기 이간질 뒤통수를 몰빵로하는 개돼지의 특성이 있습니다.

이에대한 증거로

전라도와 전라도와 가까운 일본해안에서만 나오는 전세계 유일 희귀 혈액형이 있는데여 cis ab형입니다 이게뭐냐면 개돼지 동물에게만 나오는 혈액형 특징 3개가 결합돼 나오는 혈액형입니다.이것이 왜 사실이냐면 전라디언은 앞뒤 가리지 않고 눈앞의 이익만 탐하는 개돼지 동물의 특성을 지녔기 때문에 친엄마 강간, 친딸강간, 지존파, 보성어부 등등... 이루셀수 없는 엽기적이고 흉악한 범죄는 모조리 전라디언입니다. 참고로 cis-ab형은 근친상간으로 인한 비정상적인 혈액형이라는 설이 있습니다.(전라도 2000여개가 넘는 섬의 고립된 섬에서 근친상간의 성행 가능성) 역사적으로 전라디언은 먼 옛날부터 북방민족인 고려, 백제, 신라의 지배를 받는 피지배층인 상놈, 잡척의 후손인 것이고, 범죄자의 유배지였습니다. 특히 해안가 지역은 중국 동남아를 왕래하던 배를 해적 노략질을 주로 하던 범죄자 새끼들의 후손인 것입니다. 그래서 삼국시대 해적을 막기위해 청해진이 있었던 이유이기도 한것이고 전라도 신안 목포 섬지역들의 염전노예를 보면 현재까지도 전통적으로 개돼지들의 사고방식이 유전자의 형태로 전해져온것입니다. 한마디로 전라디언 개새끼들의 유전자는 범죄자의dna 인것입니다.참고로 리처드도킨슨이 말했듯이 유전자는 생존방식의 행동 및 사고방식도 유전됩니다.(개돼지 동물새끼들은 처먹으라고 말해주지 않고 알려주지 않아도

태어나자마자 처먹을것부터 찾지 않습니까? 즉 생존방식의 유전입니다)

 

 

8.여덟 번째 특징은 자기만 잘돼야 돼고! 남은 절대로 잘돼면 안됀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주위 전라디언 직장 동료 한테 둘만 있을 때 제가 물어봤습니다. “이번에 승진한분들 좋으시겠다 잘돼셨네라고 말하니까 배가아프다는 겁니다.. 앞에서는 온갖 감언이설로 승진하셔서축하드립니다.. 돼실줄 알았습니다..등등 똥구멍 빨던 새끼가 뒤에서는 잘돼서 배가 아프다, 능력도 없는새끼가 승진했다 등등 온갖 호박씨는 다까고 있는 겁니다. 또한 번은 주위사람이 집을 샀다고 해서 들으면 또 배아파할? 것 같아서 제가 일부러 전라디언 새끼한테 물어봤습니다.

그새끼 집샀다는데 배아프지 않냐? 하니까 당연하다는 듯이 배아프죠!!!! 이것이 전라디언

새끼들의 본심입니다. 앞에서는 온갖 개아부떨고 뒤만 돌아서면 호박씨까고 욕하고 남이 잘돼면 배아리 창자가 뒤틀리고 개꼴려서 못사는 것이특징이자 본심입니다.

 

9.아홉 번째 특징은 남의 감정에 공감을 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타인의 눈치만 보고 어떤 상태인지 자기 기억에 비추어 이용해먹을수 있을때만알수 있을 뿐이지 타인의 아픔이나 슬픔에는 공감하지도 못하고 안다고 해도 거기에 절대 동조하거나 공감하지 않습니다. 전라디언에게는 공감은 오로지 이용해 먹을수 있는 정보에 불과한 것입니다.

 

10.열 번째 특징은 위에 설명한 특징들은 모두 소시오 사이코패스의 특징과 100프로 일치한다는 것입니다.

 

 

 

 

이상 제가 겪어본 전라디언 종자들의 특징이고 지역감정이다, 쓸데없는 편견이다 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물론 이해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그랬었습니다. 그런데 전라도에서 지내보니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주위사람들이나 어르신들이 하신 말씀이 다 맞는 말이었고, 역사적으로도 그 수많은 고전문헌에 기록돼어 있는 악평은 부정할수 없는 사실입니다. 직접 한번 찾아보세요! 역사책에 어떻게 전라도에 대해 쓰여 있는지...부정하기에는 역사적 기록이 너무 많습니다..

또한 전라도는 역사적으로도 아주 오랜시간 동안 지배를 받던 피지배층이었던 것입니다. 상놈 잡척 범죄자 새끼들만

모인 곳이죠 그래서 전라디언 새끼들의 종특인 피해자 코스프레가 나온 것입니다. 그리고 전라디언을 같은 민족으로

생각하면 안됩니다. 왜냐하면 전라도를 제외한 대한민국 사람들은 북방민족의 후예이고 전라디언은 북방민족에 밀려

구석탱이 고립된 섬으로 겨들어간 노예 범죄자 새끼들의 후손입니다. 전남 영광 법성포는 인도 드라비다 흑인과 교류 하던

증거이고 그래서 오리지날 토종 전라디언은 피부가 검고 눈가리가 째진 범죄자의 특성이 나타난 것입니다.

 

 

 

 

결론 개돼지들을 몰살시켜 대한민국을 청소하고 이글을 널리널리 퍼뜨려 홍어족들을 박멸시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