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수단과 가족, 축구협회 및 관계자 100여명 제주 해비치서 성대한 축하행사 개최
- 13일부터 2박3일 동안 명소답사, 요트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재충전 시간 가져
- FIFA, 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사로 축구 발전 및 저변확대 위해 책임과 역할 다할 것

 


“세상을 놀라게 한 태극소녀들이 단체로 제주도를 방문한 까닭은?”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0월13일(수)부터 15일(금)까지 총 2박3일의 일정으로 제주도 해비치 호텔서 한국 축구사상 최초로 ‘2010 FIFA U-17 여자월드컵’에서 정상에 오른 청소년 여자축구대표팀 선수단을 격려하는 축하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13일 제주 해비치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환영의 밤’ 행사에서는 대표팀 선수단과 선수단 가족, 이회택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및 현대차 관계자등 100여명의 참석자들이 한마음으로 태극소녀들의 우승을 축하했다.

 

선수들은 이날 행사에서 인기 아이돌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와 개그맨 정형돈씨 등 유명 연예인들이 등장하자 매서운 눈빛의 축구선수에서 아이돌에 열광하는 순수한 소녀들의 모습을 보여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14일과 15일에는 주상절리, 테디베어박물관 등 제주 곳곳의 명소를 둘러보고, 요트투어, 승마, 잠수함 투어 등 그 동안 접해보지 못했던 레저와 자유를 만끽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한국 축구사에 신기원을 기록한 대한민국의 태극 소녀들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현대차도 U-17 여자축구대표팀처럼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No.1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정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대차는 FIFA(세계축구협회)와 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사로서 FIFA 주관 월드컵 대회와 국내 쏘나타 K-리그를 공식 후원하는 한편, 남녀 국가대표축구팀에 대한 지원 및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U-17 여자대표팀의 승전보와 같은 낭보가 계속해서 재현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축구발전에 동참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소개: 국내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현대자동차는 해외 시장으로도 활동 무대를 넓혀 한국 자동차 산업을 세계화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자동차 산업의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미국 앨라배마에 현지 생산 공장을 건설 중이며 중국 및 인도 공장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는 등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은 현대자동차 브랜드 및 국가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현대차는 10월13일(수)부터 15일(금)까지 총 2박3일의 일정으로 제주도 해비치 호텔에서 U-17 여자축구국가대표팀 선수단과 가족을 초청, 환영행사를 열고 선수단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 현대자동차 (http://www.hyundai-motor.com)

 

출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