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의 리스·렌터카 브랜드 '클라스오토(KlassAuto)'는 직접 고객을 찾아가 차를 정비해 주는

'자동차 방문 정비 서비스 체험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캐피탈이 관리하는 임대차(리스·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10만 대를 돌파한 성과를 기

념해 시행키로 했다. 현대캐피탈 클라스오토의 정비 리스와 장기 렌터카 고객에게 제공하는 방문정비

서비스를 무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순회점검 요원이 직접 방문해 엔진오일, 에어크리너, 각종 전구류,

기타 오일류 교환과 보충 등 30여 가지 자동차 정비·점검을 실시한다. 바쁜 직장인들이나 정비에 익숙

치 않은 여성운전자들은 정비소를 찾을 필요가 없어 편리하며, 정비 전문가의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

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차를 소유하고 있는 자가 운전자라면 누구나 다음달 10일까지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www.hyundaicapital.com)에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가운데 모두 1,300명에게 행운을 준다. 당첨

자들은 다음달 18일부터 연말 사이에 일정을 잡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출처 - 오토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