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안전 극대화 및 올바른 안전문화 정착 위해 마련

-      비상용 안전 삼각대, 안전조끼, 다기능 경광봉 등 안전장비 3종으로 구성

 

스바루코리아 주식회사(대표 최승달, http://www.subarukorea.kr)는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안전장비 3종 세트로 구성된 ‘스바루 굿세이프티 패키지(SUBARU Good Safety Package)’를 무료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차량용 안전삼각대의 중요성이 부각됨에 따라 비상시를 대비한 안전장비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안전을 극대화하고 올바른 안전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되었다. 전 차종 신규 구매고객은 물론, 기존 구매고객 등 전 스바루 고객에게 무료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바루 굿세이프티 패키지는 주행 중 차량고장 등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해당 운전자와 다른 차량의 운전자 안전을 위해 필요한 물품인 비상용 차량 안전삼각대와 안전조끼, 다기능 경광봉 등 3종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 중 안전 삼각대는 도로교통법상 의무 휴대가 원칙이며 미 휴대시 벌금이 부과되는 안전용품으로, 도로 주행 중 차량고장 등으로 비상 정차가 불가피한 경우 다른 차들에게 경고할 수 있어 대형사고를 예방하는 역할을 한다.

 

스바루코리아는 이번 굿세이프티 패키지를 통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바루의 자동차 철학을 보다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수평대향형 박서엔진과 대칭형 AWD 시스템을 탑재해 우수한 주행성능과 안전성을 자랑하는 스바루는 최근 레거시, 아웃백, 포레스터 등 2010년형 전 모델이 미국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가 선정하는 ‘가장 안전한 차(Top Safety Pick)’를 수상했으며, 미국도로교통안전국(NHTSA)으로부터 탑승자 보호 부문에 별 5개를 받았다. 해외 유수기관을 통해 입증 받은 스바루의 안전성이 국내에도 점차 알려짐에 따라, 이에 힘입어 스바루는 지난 9월 한달간 총 56대를 판매하며 전월대비 180% 증가라는 판매 실적을 나타내기도 했다.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고객들이 보내준 애정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고객이 보다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스바루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4개 스바루 전시장(서울 02-3451-8800, 분당 031-716-0020, 광주 062-385-7667, 부산 051-750-88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제공 - 스바루코리아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