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용차, 승용차 구분 없이 080-001-1886으로 콜센터 번호 단일화
- 일반 상담은 물론 전문 기술 상담까지 신속하고 정확하게 가능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 하랄트 베렌트)는 메르세데스-벤츠 승용차와 상용차 콜센터를 10월1일부터 통합
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별도로 운영해온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와 메르세데스-벤츠 승용차의 콜센터 시스템을 통합하면서
콜센터 번호도 080-001-1886으로 단일화 하였다.
전국 12개(전용 4개, 협력 8개)에 이르는 광범위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승용차 부문과의 콜센터 통합으로 고객들께 더욱 빠르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24시간 365일 가동되는 메르세데스-벤츠 통합 콜센터는 전문 교육을 받은 상담원을 통해 일반 상담은 물론 전
문 기술 상담까지 다년간 고객응대 노하우가 집약된 고객 정보 관리 시스템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 대
응이 가능하다.
또한, 긴급출동 서비스, 정비고객을 위한 해피콜 및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에서 주최하는 각종 행사 정보를 고
객들에게 제공한다.
더크 슬래버 다임러 트럭 코리아㈜ 부사장은『이번 콜센터 통합으로 서비스 경쟁력이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으
로 기대한다』며, 『고객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떠한 순간이라도 신속 정확히 대응하도록 노력할 예정』이라
고 밝혔다.
한편, 기존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24시간 출동번호인 080-365-8255는 통합 콜센터 번호로 자동 연결된다.
자료제공 - 다임러 트럭 코리아㈜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