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포르테 해치백 고객들, 드라마 ‘아테나’ 촬영현장을 가다. 사진은 18일, 진행된 포르테 해치백 사전계약 이벤트 당첨자들이 일본 돗토리현의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 촬영 현장에서 포르테 GDI와 포즈를 취한 모습.

 

 

기아차가 포르테 GDI 출시를 맞아 준중형차의 주요 고객인 젊은 세대들을 위해 화제의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과 SNS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아자동차는 포르테 GDI를 하반기 최대 기대작인 SBS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에 등장시켜 준중형 시장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포르테 해치백은 드라마 여주인공인 윤혜인(수애 분)의 차로 등장할 예정이며, 포르테 쿱, 포르테 세단 등 포르테 GDI 라인업 모두 드라마에 등장해 기아차의 앞선 디자인과 성능을 알릴 계획이다.

 

기아차는 포르테 해치백 사전계약 이벤트 당첨자 10명과 함께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 일정의 ‘포르테, 아테나 촬영 현장을 가다’ 행사를 실시했으며, 참가 고객들은 일본 돗토리현의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 촬영 현장 탐방기, 팬미팅 현장, 차량 사진 등을 포르테 SNS 사이트 (http://fortesns.kia.co.kr)에 올릴 예정이다.

 

또한, 기아차는 포르테 GDI를 알리기 위해 드라마 마케팅과 더불어 최근 가장 인기를 모으고 있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온라인 인맥구축 서비스)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아차는 포르테 GDI 출시를 맞아 포르테 SNS 사이트를 개설하고, 국내 최초로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등 대표 SNS 회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포르테 GDI 소셜 런칭쇼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2일 진행된 포르테 GDI 소셜 런칭쇼에는 국내 최초로 트위터, 미투데이 등 국내 SNS 회원들이 직접 행사에 참여해 제품에 대한 질의응답을 주고 받는 등 SNS 서비스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기아차는 소셜 런칭쇼에 이어 포르테 GDI의 동급 최고 성능과 디자인을 체험할 수 있도록 오는 27일부터 10월 말까지 포르테 SNS 사이트(http://fortesns.kia.co.kr)를 통해 시승단 모집, 시승기 공감하기 등‘포르테 GDI 소셜 시승’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르테 GDI 소셜 시승단’으로 최종 선발된 18명의 시승단은 열흘간 포르테 GDI를 시승하고,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다양한 SNS 및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해 포르테 GDI 시승소감을 게재할 예정이다.

 

‘포르테 GDI 소셜 시승기 공감하기’ 에는 시승단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아차는 포르테 GDI 시승 후기에 대해 질문이나 관심 댓글을 올린 고객 50명을 추첨해 USB 미니청소기를 증정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포르테 GDI 모델의 출시를 맞아 최근 신세대들에게 가장 파급력이 큰 드라마와 SNS을 통해 효과적으로 신차를 알리고 있다.”며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에서도 역동적인 포르테 GDI의 활약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이달 초 고성능 GDI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한 포르테 GDI를 출시하고, 스타일에 실용성을 갖춘 포르테 해치백을 출시해 세단, 쿱 모델까지 국내 준중형차 최초로 바디타입별 풀-라인업을 구축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모두 만족시키게 되었다.

 

 

 

 

 

자료제공 - 기아자동차 (http://www.kia.co.kr)

 

출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