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 주장이자 5년 동안 세계적인 축구 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일원으로 활악 하고 있는 축구선수 박지성. 년 수입만해도 엄청난 것으로 알려진 캡틴 박지성이 타는 차량은 뭘까?

 

국내 유명 자동차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박지성의 차량 사진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은 지난 7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의 한방병원 앞에서 보배드림 이용자가 찍은 사진으로 독일의 슈퍼카 아우디 R8에서 내리는 박지성 선수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사진 속 한방병원의 광고 모델이기도 한 박지성 선수는 국내 방문 시 마다 병원에 들려서 몸 관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 졌는데 이날은 이 병원의 광고 모델로 인사차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지성 선수가 타고 온 아우디 R8은 독일의 차량 제조사 아우디의 2인승 스포츠 모델로 날렵한 외관과 5200cc V10 가솔린 직분사 FSI 엔진을 장착해 최고출력 525마력, 최대토크 54.1kg.m의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특히 엔진이 차량의 가운데에 배치되어 있는 미드십 방식에 상시 4(4바퀴 굴림 방식) 구동 시스템인 콰트로 시스템을 채택하여 최고속도 316km/h, 0-100km/h 3.9초에 주파하는 고성능 스포츠카 이다.

 

축구 국가대표팀과 영국 축구 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로써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박지성 선수, 앞으로도 박지성 선수의 꾸준한 활약을 기대 해 본다.

 

 

 

 

 

 

※ 본 기사는 보배드림 자체 제작 컨텐츠로 자유롭게 퍼가실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 보배드림]

 

 

보배드림 컨텐츠담당

 

 

글           - 최우성

 

 

 

 

<국내1위 자동차 커뮤니티 -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