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지역 모터사이클 신규 서비스 협력점 동부 오토바이의 박광용 사장님

 

혼다코리아, 대구/대전 지역 모터사이클 신규 서비스 대행점 개설

 

- 모터사이클 서비스 향상을 위한 지방 서비스 대행점 개설 -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지난 9월 10일 대구/대전 지역에 혼다 모터사이클 신규 서비스 대행점을 개설하였다.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고객은 기존 5개의 딜러뿐만 아니라 신규 서비스 대행점을 통해서도 원활한 보증수리(클레임 리콜) 및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특히 그 동안 서비스 대행점이 없었던 대구/경북 지역 고객들은 근거리에서 질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어 고객 서비스 향상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지역 서비스 대행점 개설을 통해 풍부한 혼다의 비즈니스 경험과 고객 서비스 노하우를 전국 파트너와 공유할 계획이다”라며 “앞으로도 원활한 부품 공급을 비롯한 다양한 형태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각적으로 검토하고, 모터사이클 문화 및 서비스 개선에 앞장서는 혼다로 거듭나고자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신규 서비스 대행점은 대전광역시 동구 삼성동의 Small&Big Shop 매장과 대구광역시 동구 서호동 동부 오토바이 매장에 개설하였으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공식홈페이지 (www.hondakorea.co.kr)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혼다코리아의 모터사이클 소개]

혼다코리아는 ‘국내 모터사이클 문화를 선도한다’는 사명감을 갖고 한국 시장에 출시한 이래, 2002년 5월부터 스쿠터(scooter), 트래커(tracker), 네이키드(naked), 스포츠(sports), 크루저(cruiser), 투어러(tourer), 등 다양한 기종을 판매하며 국내 모터사이클 고객의 사랑을 받아왔다.

 

혼다코리아는 2009년 누적 판매 대수 2만대를 넘어, 최근에는 아이들링 스탑 기능이 탑재된 친환경 차세대 스쿠터 PCX를 출시하여, 고객의 큰 호평을 받고 있으며 대표적인 모터사이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대행점]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대행점이란, 딜러에서 구입한 제품의 원활한 정비와 수리를 위해 전국 각지의 바이크샵과 협력을 맺어 혼다 모터사이클을 보유한 고객이 전국 어디에서나 양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으로 고객 서비스 향상의 일환으로 시행되고 있는 시스템 이다.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 대구지역 모터사이클 신규 서비스 협력점 동부 오토바이의 송호규 사장님

 

 

 

 

 

자료제공 - 혼다코리아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