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서머 익스피리언스’ 시승 행사 개최

 

- 9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오프로드 시승 체험

- 전 참가 고객에게 스바루 티셔츠 등 기념품 증정

- 올 겨울에는 ‘스바루 스노우 익스피리언스’ 눈길시승회 개최 예정

 

 

스바루코리아 주식회사(대표 최승달, http://www.subarukorea.kr)는 지난 11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진행된 ‘스바루 서머 익스피리언스(Subaru Summer Experience)’ 고객 시승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스키장 슬로프에서 개최된 ‘스바루 스노우 익스피리언스(Subaru Snow Experience)’ 눈길 시승회에 이어 두 번째로 준비한 이번 행사는 대칭형 AWD시스템과 수평대향형 박서엔진에서 뿜어져 나오는 스바루의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프로드 시승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이를 위해 스바루코리아는 8월 30일부터 9월 8일까지 전국 스바루 전시장을 방문하여 참가신청을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80팀의 고객 시승체험단을 선발했다.

 

11일과 12일 양일간 총 4차수에 걸쳐 진행된 ‘스바루 서머 익스피리언스’ 행사를 통해 초청고객들은 중형세단인 ‘레거시’와 CUV인 ‘아웃백’, 도심형 컴팩트 SUV인 ‘포레스터’ 등 3개 모델의 성능을 직접 체험했다.

 

온로드와 거친 산길을 오르는 오프로드 2가지 코스로 구성된 테스트 드라이브 세션 외에도 스바루 자동차의 특성을 설명하는 테크니컬 트레이닝 세션이 함께 마련되어 스바루가 자랑하는 핵심기술을 온몸으로 경험할 수 있었다는 평이다. 참가자들에게는 주유상품권과 스바루 티셔츠 등 다양한 기념품이 증정되었다.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이 스바루의 수평대향형 박서엔진과 대칭형 AWD 기술이 선사하는 오프로드 성능에 대해 감탄을 금치 못했다”며 “올 겨울에는 ‘스바루 스노우 익스피리언스(Subaru Snow Experience)’ 시승회를 통해 스바루의 뛰어난 눈길 주행 성능과 안전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 스바루코리아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