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 클래스 럭셔리 세단에 걸맞는 다양한 고품격 서비스 제공


- 판매초기 고객만족도 향상 위해 ‘고객의 소리 전문 상담팀’ 발족


- 일대일 고객 맞춤형 서비스 ‘플라잉 닥터(Flying Doctor)’ 운영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는 월드 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국내 판매에 즈음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초기 구매자 만족도 향상과 알페온의 초기품질 확보를 위해 알페온 개발에 참여한, 각 부문 전문가들로 구성된 ‘고객의 소리 전문 상담팀’을 발족, 올해말까지 운영한다. 이번에 구성된 전문 상담팀은 부평 본사에 마련된 전용 사무실에서 상주하며 고객 문의에 응대한다.

 

전문 상담팀은 영업, 마케팅, A/S, 연구소, 파워트레인, 품질 등 전 부문에 걸쳐 알페온 전문가들로 이뤄져 있으며, 이들은 고객센터, 웹사이트 뿐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접수된 고객 문의를 일일 단위로 확인, 기존 고객 상담원 보다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전문적인 답변과 상담을 제공하게 된다. GM DAEWOO는 고객과의 주요 상담 내용을 관련 부서에 전달, 향후 제품 개발시 적극 반영할 예정.

 

또한 고객과의 상담 과정에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직접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도 지원한다. 더욱 적극적이고 빠른 고객 대응을 위해 마련된 일대일 맞춤형 고객 서비스인 ‘플라잉 닥터(Flying doctor)’가 그 것. GM DAEWOO 내 관련 부서의 전담 직원이 직접 고객을 찾아가 상담 및 대응 해주는 서비스.

 

또한, 알페온 구매 고객에 대해서는 ‘알페온 홈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인도 후 7일 이내에 영업직원이 직접 고객을 방문, 알페온의 다양한 차량 기능 활용법에 대해 꼼꼼히 설명하고, 정비 서비스에 대해 안내한다.

 

한편, GM DAEWOO는 알페온 고객에 대해 출고 이후 향후 3년 이내 차량 무료 점검을 비롯, 엔진오일 4회, 에어컨 필터 2회 등 소모품 무료 교체를 실시하며, 각 정비사업소에서 접수부터 차량 수리 및 인도까지 럭셔리 세단에 걸맞는 최상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

 

GM DAEWOO 영업,마케팅 및 A/S 부문 안쿠시 오로라 (Ankush Arora) 부사장은 "월드 클래스 럭셔리 세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알페온 구매 고객들에게 한차원 높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더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 GM대우자동차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