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가수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멤버 겸 화가인 나얼이 직접 페인팅한 ‘라세티 프리미어’ 작품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라세티 프리미어 무빙 아트 갤러리’라는 이름이 붙은 이번 이벤트는 8월 28일부터 10월 24일까지 약 두 달여 동안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대전, 서울 등을 순회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 유명 가수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멤버 겸 화가인 나얼이 직접 페인팅한 ‘라세티 프리미어’ 작품 전국 순회 전시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는 유명 가수이자 화가로 활동 중인 나얼 씨가 직접 페인팅한 차세대 준중형 세단 라세티 프리미어를 대형 투명 트레일러에 싣고 전국을 순회하는 이색 이벤트를 펼친다.

 

‘라세티 프리미어 무빙 아트 갤러리’라는 이름이 붙은 이번 이벤트는 8월 28일부터 10월 24일까지 약 두 달여 동안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대전, 서울 등을 순회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각 도시별 순회 일정은 라세티 프리미어 홈페이지(www.lacettii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GM DAEWOO는 자신의 블로그에 무빙 아트 갤러리 홈페이지 콘텐츠를 스크랩하거나 ‘라세티 프리미어 무빙 아트 갤러리’를 직접 보고 느낀 글을 작성한 고객 가운데 우수 작품을 선정,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GM DAEWOO 국내 영업/마케팅본부 김성기 본부장은 “라세티 프리미어만의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스타일과 가수 나얼의 독창적 표현이 잘 어우러져 하나의 예술 작품이 탄생했다”며, “찾아가는 무빙 아트 갤러리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이색적인 라세티 프리미어를 직접 눈으로 보고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나얼은 남성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Brown Eyed Soul)’ 의 멤버이자 ‘2009 서울 디자인 올림픽’ 등 20회가 넘는 다양한 미술 전시회에 참여, 현재 화가로도 활동 중이다.

 

 


 

 

 

 

자료제공 - GM DAEWOO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