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Korea, 추석 맞이 9월 캐딜락 프로모션 실시

 

- 추석 맞이 다양한 혜택 제공 통해 최근 판매 호조세 이어나갈 터

- 캐딜락 All-New SRX: ▲등록세 지원 또는 신한카드 24개월 무이자 금융리스,

                                    ▲‘리어 DMB 모니터’ 무상 장착 (3.0 Luxury 모델 구매시)

- 캐딜락 STS 3.6: ▲등록세 지원 또는 신한카드 24개월 무이자 금융리스, ▲‘리어 DMB 모니터’ 무상장착

- 캐딜락 New CTS & CTS 스포츠 왜건: 취득세 지원

 

 

GM Korea(대표 장재준 www.cadillac.co.kr)는 추석을 맞아 9월 한달 동안 캐딜락 베스트셀링 모델 All-New SRX 및 STS 3.6, New CTS, CTS 스포츠 왜건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특별히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취득세 또는 등록세를 지원하거나 리어 DMB 모니터를 무상으로 장착해주는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GM Korea는 이를 통해 올해 초부터 이어지고 있는 캐딜락 모델의 판매 호조세를 지속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 기간 중, 동급 최고의 성능 및 편의사양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캐딜락 All-New SRX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등록세 지원 또는 신한카드 제휴 프로그램인 24개월 무이자 금융리스 중 한가지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100만원 상당의 리어 DMB 모니터가 All-New SRX 3.0 Luxury 모델의 모든 구매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된다.

 

한편 캐딜락 중대형 프리미엄 세단 STS 3.6 구매 고객은 등록세 지원 또는 신한카드 24개월 무이자 금융리스 중 한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리어 DMB 모니터도 무상으로 장착받을 수 있다. 끝으로 캐딜락 중대형 럭셔리 스포츠 세단 New CTS 3.0(Luxury, Performance) 및 CTS 스포츠 왜건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취득세가 지원된다.

 

 

* 캐딜락 9월 특별 프로모션 (요약)

 

* 소비자 문의:    GM Korea 전국 9개 전시장 및 고객 상담 센터

(www.cadillac.co.kr / 02-3408-6222, 080-011-6222)

 

 

 

 


 

 

 

 

자료제공 - GM Korea(캐딜락)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