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 (사장: 박동훈)는 오는 9월 7일로 예정되어 있는 신형 페이톤의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9월 1일부터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은 신형 페이톤의 출시를 기념하여 9월 한달 동안(출고 기준) 신형 페이톤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V6 3.0 TDI 디젤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00만원, V8 4.2 NWB(노멀 휠베이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50만원, 그리고 V8 4.2 LWB(롱 휠베이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총 300만원 상당의 페라가모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신형 페이톤은 더욱 완벽해진 디자인과 첨단 기술력이 더해져 국내 대형 럭셔리 세그먼트에서 다시 한번 성공 신화를 이뤄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독일 드레스덴에 위치한 전용 공장에서 수작업으로 완성되는 최고급 명차이다.

 

상시 4륜구동 시스템인 4모션(4Motion)과 에어 서스펜션이 모든 모델에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어 뛰어난 주행 안정성을 제공하며 4존 클리마트로닉 시스템을 비롯해 폭스바겐이 본사와 함께 개발한 한국형 신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탑재하여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페이톤은 폭스바겐의 차별화된 가치와 기술력을 입증해주는 모델이다. 더욱 완벽해진 모습으로 태어난 신형 페이톤을 통해 국내 대형 럭셔리 세그먼트에서 다시 한번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형 페이톤의 국내 판매 가격은 V6 3.0 TDI 모델이 9,130만원, V8 4.2 NWB(노멀 휠베이스)와 LWB(롱 휠베이스) 모델은 각각 1억 1,280만원과 1억 3,790만원이다. (모두 VAT 포함)

 

 

 

 

 

자료제공 - 폭스바겐 코리아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