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엔 혼다 車 타고 고향 가볼까?


- 어코드, 100만원 주유상품권 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등 특별 금융 제공


- 시빅 하이브리드, 300만원 주유상품권 또는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 특별 금융 제공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9월을 맞아 어코드 및 시빅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혼다는 수입 베스트셀링 세단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어코드 등록 고객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하거나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의 특별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어코드 2.4의 경우,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선택 시 차 값의 50%를 선납하고 나머지는 12개월 동안 이자 부담 없이 할부금을 납부하거나, 금융유예리스 이용 시 월 26만원대(선수금 30%, 유예율 60%, 36개월)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한다.

 

시빅 하이브리드 등록 고객에게도 3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이나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의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6개월의 최장 무이자 할부를 선택할 경우 선수금으로 차량 가격의 40%를 먼저 지불하고 나머지 차 값은 무이자로 납부할 수 있으며, 금융유예리스 선택 시 월 22만원(선수금 30%, 유예율 60%, 36개월)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빅 하이브리드를 구입할 수 있다.

 

모든 혜택은 9월 등록 고객에 한하여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9월 프로모션]

 


[혼다코리아 딜러]

 

자료제공 - 혼다코리아 (www.hondakorea.co.kr)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