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클래식모델 캠페인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9월 6일(월)부터 10월 2일(토)까지 메르세데스-벤츠 구형 모델 고객들을 대상으로 순정 부품 20% 할인권을 제공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클래식모델 캠페인’을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클래식모델 캠페인’은 메르세데스-벤츠 구형 모델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도 메르세데스-벤츠의 차별화된 A/S 서비스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행사로, 본 캠페인은 순정 부품 할인권을 지참한 구형 모델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순정 부품 20% 할인권은 ‘메르세데스-벤츠 클래식 모델 캠페인‘ 행사 기간 동안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을 방문하여 수령할 수 있으며, 전시장을 방문하여 할인권을 수령한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 중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트렉킹 바이크, 키즈 바이크, 손목 시계, 코트걸이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은 행사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 센터 및 익스프레스서비스를 방문, 안전 운행을 위한 24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들은 향후 메르세데스-벤츠가 선보이는 각종 행사 및 다양한 혜택에 대한 정보를 우선적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순정 부품 20% 할인권은 2011년 2월까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 센터 및 익스프레스서비스를 방문, 제시하면 차량 당 1회 사용할 수 있다.

 

 

 

 

 

자료제공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출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