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DAEWOO가 28일 인천시 계양구에 위치한 계양산을 찾아 ‘1사 1산 가꾸기’ 일환으로 대대적인 환경정화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계양산 등산로 입구에서 GM DAEWOO 산악동호회 회원들이 휴일을 맞아 계양산을 방문한 등반객들에게 등산로 바로 알리기 안내 지도를 전달하고 있다.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28일 계양산(인천시 계양구 위치)을 찾아 ‘1사 1산 가꾸기’ 일환으로 대대적인 환경정화 캠페인을 펼쳤다.

 

휴일을 맞아 계양산을 찾은 GM DAEWOO 임직원과 박형우 계양구청장, 홍영표 국회의원, 산악동호회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날 계양산을 ‘1사 1산 가꾸기’ 대상으로 지정하고, 입구에 대형 등산로 지도와 함께 주요 지점 5곳에 비상시 등산객 안전을 위한 응급 처치함을 설치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이 날 참가자들은 등산로 입구에서부터 정상까지 등산객들과 함께 폐비닐, 빈 깡통 등 주위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 보호를 위한 환경정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GM DAEWOO 홍보실 주석범 상무는 “오늘 같은 환경 캠페인은 지역 대표기업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해 할 수 있는 작지만 소중한 첫 걸음”이라며, “앞으로도 GM DAEWOO는 지속적인 환경 캠페인을 통해 녹색환경 조성을 위한 환경 지킴이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유건 GM DAEWOO 산악동호회장은 “계양산은 평일 1만 2천 여명, 주말 2만1천 여명 이상의 등반객이 찾는 지역의 명산”이라며, “이번 환경정화 캠페인이 지역 명산을 알리고, 등산객들의 자연보호 의식을 고취시키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한편, GM DAEWOO는 지난 2003년부터 ‘1사 1산 가꾸기’, ‘1사 1하천 가꾸기’를 기본으로 본사가 위치한 인천 지역뿐 아니라 각 공장이 위치한 군산, 창원, 보령지역의 산, 하천, 바다 등 각 지역의 환경보호를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GM DAEWOO가 28일 인천시 계양구에 위치한 계양산을 찾아 ‘1사 1산 가꾸기’ 일환으로 대대적인 환경정화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계양산 등산로 입구에서 홍영표 국회의원(사진 왼쪽 두번째)과 GM DAEWOO 홍보실 주석범 상무(왼쪽 세번째), 문유건(왼쪽 네번째) 산악동호회장이 새롭게 설치한 대형 등산로 안내판을 자세히 살펴 보고 있다.

 


GM DAEWOO가 28일 인천시 계양구에 위치한 계양산을 찾아 ‘1사 1산 가꾸기’ 일환으로 대대적인 환경정화 캠페인을 펼쳤다. 계양산 등산로 첫번째 포인트 지점인 '하느재 쉼터'에서 홍영표 국회의원과 GM DAEWOO 노사안전담당 조건도 전무(사진 왼쪽)가 새롭게 설치한 응급처치함 안에 있는 구급 의약품을 점검하고 있다.

 

 

 

 

 

자료제공 - GM DAEWOO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