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은 리더 오브 하이브리드, 프리우스와 함께’

토요타 프리우스, 한가위 시승 이벤트 실시

 

- 일주일간 프리우스 오너가 되어 세계 최고 29.2km/l 연비를 직접 체험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9월 7일까지 ‘리더 오브 하이브리드, 프리우스와 함께하는 귀향 렌탈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 장거리 여행 시 세계최고의 연비(국내 공인연비 29.2 km/L, 1등급)를 자랑하는 토요타 프리우스에 대한 이해와 경험의 폭을 넓히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토요타 자동차에 관심이 있는 만 26세 이상의 운전 면허 소지자는 토요타 홈페이지(www.toyota.co.kr)를 통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 고객 중 총 20명을 추첨해 9월 17일(금)부터 9월 24일(금)까지 일주일간 프리우스 오너가 되어 차량을 직접 시승하면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운행 중 디스플레이 존에 나타나는 최고의 연비 순간을 카메라로 찍어 보내거나 시승 후기를 제출하는 미션을 수행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첨 결과는 9월 10일 한국토요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토요타 홈페이지(www.toyota.co.kr) 또는 토요타 고객센터(080-525-82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한국토요타자동차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