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대표: 나이토 켄지) 여름철 차량 안전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2010 여름 캠페인 7 10일까지 3주간 실시한다.

 

장마와 휴가 여름철 안전에 본격적으로 대비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닛산 고객들은 에어컨을 포함한 냉각장치, 타이어, 브레이크, 배터리와 엔지니어 추천 항목 등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있다.

 

밖에도 판금 도장 수리 정품 구매에 10% 할인율을 적용하고, 무상 점검 서비스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각종 액세서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여름 캠페인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국닛산 나이토 켄지 대표는고온 다습한 날씨와 휴가 여름의 계절적 특수성을 고려해 닛산 고객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있게 하자는 이번 캠페인의 취지라며, “고객 발송용 DM, SMS 다양한 방법으로 행사를 알림으로써, 모든 고객들이 닛산의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누릴 있도록 하겠다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 분당, 인천, 부산 닛산 전국 6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하며, 방문 접수 외에 전화 예약으로도 서비스 혜택을 받을 있다. 서비스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고객지원센터(080-010-2323) 전국의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할 있다.

 

 

 

자료제공 - 한국닛산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