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6;          오는 7 10일까지 3주간 인피니티 고객 대상으로 실시

R26;          에어컨을 포함한 냉각장치, 브레이크, 타이어, 배터리 여름철 휴가 대비 점검

R26;          타이어, 에어컨 필터 교환 10% 할인, 탈취 세균 제거 서비스 혜택 제공

 

『하계 무상점검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여름철 차량 운행 즐기세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나이토 켄지, 한국닛산㈜) 본격적인 여름철 차량 운행을 대비한 ‘2010 인피니티 여름 캠페인 오는 7 10일까지 3주에 걸쳐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기간 인피니티 고객은 차량 점검표상의 기본 점검은 물론 장마철 휴가철 운행을 대비한 각종 차량 점검을 받을 있다. 쾌적한 실내 환경 유지와 고객의 건강을 위해 탈취 세균 제거 서비스는 20% 할인하여 제공한다. 이밖에 타이어 에어컨 필터는 무상점검 기간 동안 1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냉각수와 워셔액 역시 무상으로 보충해 준다.

 

하계 무상점검은 전국 8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고객 편의를 위해 예약 서비스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AS 수준을 넘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의 하나로, 인피니티를 통해 인피니티 고객들의 삶이 풍요로워질 있도록 한다는 컨셉의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 실현을 위해 제공된다.

 

한국닛산 나이토 켄지 대표는 『여름철에는 무더운 날씨로 인한 높은 노면 온도, 잦은 폭우, 휴가철 교통 체증 차량에 무리를 주는 요인이 많은 만큼 특별한 관리가 요구된다』며, 『모든 인피니티 고객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여름철 차량 운행을 즐길 있도록 고객 발송용 DM, SMS 등을 활용하여 적극적으로 서비스 실시를 알릴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인피니티 홈페이지(www.infiniti.co.kr) 고객지원센터(080-010-0123)에서 확인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