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한국타이어의 `H-LOHAS 느리게 걷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영덕 블루로드를 걷다’ 행사 실시

n 6 18~20일 영덕 블루로드에서 고객과 함께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는 생태체험 프로그램 진행

n 사원 가족 대상 캠페인을 고객 대상으로 확대하여 뜨거운 호응 얻어

 

(2010 6 20, 서울) 국내 1, 세계 7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 lang=EN-US> `H-LOHAS(Hankook Lifestyle of Health And Sustainability) 느리게 걷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2 3일간 고객과 함께하는 ‘영덕 블루로드를 걷다’ 행사를 실시하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및 온라인 브랜드 카페 회원, 한국타이어 구매고객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여 명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영덕 강구항에서 고래불해수욕장으로 이어지는 영덕 블루로드를 걸으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생태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도보 프로그램 이외에도 친환경 새집 달아주기, 환경정화 활동 등 환경을 이해하고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들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한기명(33)씨는 “오랜만에 자연을 느끼며 걸으니 그 동안 깊이 생각해보지 못했던 자연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어 좋았다”면서 “개개인이 자연의 소중함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애정을 갖는 것이 친환경의 시작”고 말했다.

 

한국타이어 브랜드 담당 김세헌 상무는 “이번 행사는 사내 캠페인이었던 ‘H-LOHAS 느리게 걷기’ 캠페인을 대외적으로 확대하여 고객과 함께 자연을 돌아보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는 점에 큰 의의가 있다.”면서 “한국타이어는 다음 세대를 위한 노력으로 친환경 제품 개발에 정진할 뿐 아니라 앞으로도 H-LOHAS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H-LOHAS(Hankook Lifestyle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는 더불어 모두가 잘 사는 건강사회, 행복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다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한국타이어는 지난 2008년부터 H-LOHAS를 실천하기 위하여 친환경활동, 사회적 봉사활동, 생활건강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자료제공 - 한국타이어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