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 안의 적정온도 유지를 주제로 한 나만의 UCC 공모 캠페인 실시

-        지난 해부터 시작한 에코액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월 다양한 행사 개최 예정

 

 르노삼성자동차(대표 이사: 마리 위르띠제) 친환경 캠페인 <eco actoin> (에코액션) 문화 확산을 위해 안의 적정온도를 유지하기 위한 나만의 노하우 활용한 UCC(사용자제작 콘텐츠) 콘테스트를 6 22일부터 동안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UCC공모전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해부터 지속적으로 시행한 에코액션 캠페인트렁크를 비워주세요 잇는 시리즈 캠페인이다. 휴가철 차량 운행을 앞두고 안의 적정온도를 유지하기 위한 나만의 노하우라는 주제로 네티즌들이 다양한 UCC 제작함으로써 친환경 캠페인을 함께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네티즌들은 6 22일부터 7 22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face=돋움>) 방문하여 톡톡 튀는 감각으로 나만의 UCC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아울러 등록된 UCC 심사위원 네티즌 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종 수상작은 8 9() 발표된다. 최우수 UCC 선정된 10 팀에게 넷북, 디지털 캠코더 접이식 자전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이교현 홍보본부장은 르노삼성자동차는 <eco actoin> 시리즈 캠페인인 안의 적정온도 유지’ UCC공모전을 통해 연비향상 노하우를 전파함으로써 에코액션 붐을 다양하게 확산시키기 위한 이라며향후, 누구나 쉽게 공감하며 동참 있는 르노삼성자동차 만의 차별화된 환경 캠페인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갈 이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