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net 스타발굴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 시즌2> 공식 차량으로 QM5 등장

- 최종 우승자에게 최신형 증정

- 주요 5개 CGV 영화 상영관에 QM5를 전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6월 15일 Mnet 스타발굴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 K 시즌2>에 QM5를 공식 차량으로 지원하고 최종 우승자에게 QM5 1대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슈퍼스타 K 시즌2>는 지난해 8.47%라는 역대 최고 케이블 시청률을 기록한 슈퍼스타 K의 두 번째 시즌으로써 케이블방송국 Mnet에서 7월 23일 방영예정인 스타발굴을 위한 시청자 참여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6월 8일 기준 134만여 명의 가수지망생들이 지원하여 지난해 시즌1보다 지원자가 2배가량 늘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이 프로그램은 ARS와 UCC 지원자 중 1차 예선에 합격한 사람에 한해 4월부터 서울, 부산을 비롯한 전국 주요 8개 도시에서 2차 예선이 진행되고 있다.

 

QM5는 각 지역예선장소에서 공식 차량으로 활용R26;전시되고 있으며 향후 프리미엄 보스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QM5에서 유명가수들이 본선 진출자들의 노래를 지도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번 <슈퍼스타 K 시즌2>에서 치열한 예선 및 본선 심사를 거쳐 선정된 최종 우승자에게 QM5 1대를 증정하며 7월부터 주요 5개 CGV 영화 상영관에 QM5를 전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QM5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르노삼성자동차 광고팀장 김구수 부장은 “젊은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스타발굴을 위한 시청자 참여 공개 오디션이란 참신하고 트랜디한 소재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 K 시즌2> 후원은 QM5의 역동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시청자들에게 부각시킬 수 있다.”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르노삼성자동차만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자료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