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푸조 미카 방한 기간 동안 SUV 3008 의전 차량으로 제공  

 

프랑스의 감성과 기술이 만들어낸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는 오는 6 12 공연을 위해 내한하는 지니어스 미카(MIKA)에게 푸조 SUV 3008 의전차량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니어스(Pop Genius) 불리는 미카는 지난 2006 싱글 릴렉스(Relex) 함께 음악계에 해성처럼 나타난 실력파 싱어송 라이터로 3옥타브 반을 넘나드는 넓은 음역과 뛰어난 음악성을 자랑하며 유럽은 물론 아시아 전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국내에서는 2007 데뷔 앨범 라이프 카툰 모션(Life In Cartoon Motion)’ 수록된  ‘해피 엔딩(Happy Ending), ‘빌리 브라운(Billy Brown), 롤리팝(Lollipop) 등이 광고, 드라마 배경음악으로 쓰이며 대중에게 알려졌다.

 

프랑스에서 유년시절을 보낸 미카는 불어에도 능통 유럽 내에서도 특히 프랑스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해 초에는 프랑스 문화부로부터 예술문학 기사작위(Chevolier des Arts et des Lettres) 수여 받는 프랑스와의 인연도 남다르다.

 

미카가 내한 기간 동안 타게 푸조 3008 안전성, 드라이빙 퍼포먼스, 연료 효율성 등 기존 SUV의 단점을 모두 극복하면서 파워, 넓은 공간, 오프로드 등 SUV의 감성과 스타일을 고스란히 담아낸 새로운 개념의 SUV로 한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차량이다. (판매가격 3,850만원)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미카는 팝과 락의 장르를 넘나드는 창의적인 발상과 예술적인 감각이 남다른 시대를 대표하는 최고의 아티스트라며 이러한 점이 세단과 SUV 완벽한 조화와 뛰어난 스타일을 자랑하는 3008 많이 닮아 있어 의전차량을 지원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미카의 한국 공연은 6 12 오후 6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린다.

 

 

 

자료제공 - 한불모터스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