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 임직원이 설립한 사회복지법인지엠대우한마음재단(이하 한마음재단) 지역아동센터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나섰다.

 

한마음재단 주석범 사무총장과 인천사회복지협의회 김광용 상임이사는 9 인천사회복지회관에서 지역아동센터 교육환경 개선사업을 위한 상호협약을 맺고, 나래지역아동센터, 희망남동지역아동센터, 행복한지역아동센터 생활환경이 열악한 21 지역아동센터 공부방에 도서, 책장, LCD TV 2 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주석범 사무총장은 결손가정 등에 대한 사회적 지원은 어느 정도 이뤄지고 있는데 반해 저소득 가정 어린이를 위한 지역아동센터는 소규모로 운영되는 지원이 미비하다, “GM DAEWOO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있도록 돕겠다 말했다.

 

김광용 상임이사는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있도록 희망을 전달해준 GM DAEWOO 임직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아이들이 미래의 꿈을 잃지 않도록 앞으로 협회 차원에서도 다양한 지원을 계획이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지난 2005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지엠대우한마음재단 지금까지 의료비, 장학금, 합동 결혼식, 김장김치, 사랑의 음악회 소외계층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차량 기증, 복지시설 수리 물품 지원, 긴급 구호 공익단체 지원사업과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지원 다양한 사회복지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고 있다.

 

 

 

자료제공 - GM대우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