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8 MCP 고객 대상 시승기 모집 이벤트 진행

▶  6월 1일부터 25일까지 푸조 공식 홈페이지 통해 신청

 

프랑스의 감성과 기술이 만들어낸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는 19.5km/l의 국내 최고 연비와 앞선 스타일로 주목 받고 있는 308 MCP 고객 대상 시승기를 모집하는 « 308 MCP 푸조지엥을 찾습니다! »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푸조 308 MCP를 소유하고 있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308 MCP를 운행하며 느낀 생생한 체험담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푸조 공식 홈페이지(www.epeugeot.co.kr)에 올리면 된다. 기간은 6월 1일부터 25일까지이며, 최고의 푸조지엥으로 선정된 23명에게는 푸조 엔진만을 위해 개발 된 토탈의 Quartz INEO ECS엔진오일 세트(3명)와 푸조 보디숑 사자상(5명), 르꼬끄 MCP 라인 의류(5명), 푸조 티셔츠 (10명) 등을 증정한다. 최종 선정자의 체험담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와 푸조 디젤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다.

 

푸조지엥(Peugeotien)은 실제 프랑스에서 푸조 차량을 소유하거나 운전하는 사람을 일컫는 말로, 푸조 차량을 소유하고 또 애착을 가진 고객들의 생생한 실제 경험담이 차량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분들에게 살아있는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료제공 - 한불모터스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