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한 달간 대표팀 원정 첫 16강 진출 기원 프로모션 진행

- 2010년 형 전 모델, 정상가 대비 1.6% 할인율 적용 및 크레딧 제공

- 2009년 형 전 모델 36개월 무이자 운용/금융 리스프로모션 적용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대한민국 대표팀과 함께 달린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남아공에서 전세계 축구인과 달릴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6월 한 달간 모터사이클 구매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전 모델 구매 고객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대표팀의 원정 첫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1.6% 할인 및 리스프로모션 ▲모터사이클 구매 가격에 따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Credit) 제공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 2010년에 출시된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을 구매할 경우 모델에 상관없이 1.6% 할인된 가격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모터사이클 부품, 의류 및 액세서리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Credit)도 모델별 차등지급 된다.

 

또한 2009년에 출시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36개월의 무이자 운용/금융 리스 프로그램을 제공해 저비용으로 부담 없이 할리데이비슨 라이더가 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업팀 총괄 강태우 부장은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은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그들과 함께 달릴 준비를 끝냈다”며 “많은 예비 라이더들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대표팀을 함께 응원하고 달릴 기회를 마련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홈페이지 (www.harley-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의 혜택은 6월 중 차량 계약 및 출고가 완료될 경우에만 적용된다.

 

 

 

 

자료제공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