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디우스 4년 무이자 할부 또는 여름맞이 특별 100만원 할인 혜택 제공

▪ 월 258천원으로 체어맨H의 주인공이 되는 체어맨 특별 금융 리스 운영

▪ 쌍용차 재 구매 시 차종에 따라 최고 100만원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 운영

▪ 무이자 할부, 3.9% 저리 할부, 1년 후 할부 등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 운영

 

쌍용자동차(www.smotor.com)가 지난달에 이어 6월에도 소비자들의 차량 구매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신차 구입비 특별지원 및 무이자 할부, 3.9% 저리할부 등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다양한 차량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차종 별로 여름맞이 특별 신차 구입비 지원은 「체어맨 H」,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스포츠」 구매 고객에게는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로디우스」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특별 할인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쌍용자동차 출고경험(신차기준)이 있는 고객 또는 보유 고객이 「체어맨 W」, 「체어맨 H」를 구매할 경우 10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RV 차종을 구매할 경우 50만원을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아주캐피탈과 제휴한 체어맨 특별 금융리스를 운영한다.

 

체어맨 특별 금융리스는 「체어맨 W」와 「체어맨 H」를 대상으로 운영되며, 금융 리스로 「체어맨 H」 500S 고급형(3,612만원)을 3년 동안 리스(선수율 35%)할 경우 월 258천원만 내면 된다.

 

쌍용자동차는 신차 구입 지원비 혜택을 받지 않을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스포츠」 구매 고객의 경우 ①선수율 10% 이상 납입 시 3.9% 저리 36개월 할부, 4.9% 저리 48개월 할부, 5.9% 저리 60개월 할부 ②선수율 15% 이상 납입 시 1년 동안 할부금 무이자 거치 및 거치기간 동안 매월 10만원만 납입하면 되고 1년 후부터 8.9%를 적용하는 1년 후 할부 ③선수율 5% 이상 납입 시 5.9% 저리 유예할부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가족여행에 적합한 「로디우스」를 구매할 경우 선수율 20% 이상 납입 시 무이자 48개월 프로그램을 별도 운영한다.

 

이 밖에도 쌍용자동차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공무원, 교사, 군인, 경찰, 국가 유공자, 유가족 및 부모 부양, 다자녀 가족 또는 사업자 명의로 출고하는 고객에게 2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쌍용자동차의 6월 차량 판매 조건에 관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1588-3455)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제공 - 쌍용자동차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