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는 자사의 고성능 하드탑 럭셔리 컨버터블 모델인 ‘인피니티 G37 컨버터블’이 유럽 최고 권위의 유럽미디어협회가 주관하는 ‘플러스 엑스 어워드(Plus X Award)’에서 ‘디자인 및 품질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G37 컨버터블’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주행성능을 겸비한 인피니티 G시리즈의 컨버터블 모델로 이번 ‘플러스 엑스 어워드(Plus X Award)’ 수상을 통해 높은 품질력과 뛰어난 디자인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다.

 

유럽미디어협회(Media Society Networks)가 매년 주관하는 '플러스 엑스 어워드(Plus X Award)'는 전세계 32개국 144명의 심사위원이 ‘기술’과 ‘스포츠 & 라이프스타일’ 두 부문으로 나누어 디자인, 혁신성, 품질, 환경성, 사용편의성을 고려하여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로 7회째를 맞는다.

 

‘플러스 엑스 어워드(Plus X Award)’를 수상한 ‘인피니티 G37 컨버터블’은 ‘듀얼 뷰티(Dual Beauty)’ 컨셉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내·외관의 아름다움을 고루 갖춘 차량으로 평상시에는 2도어 쿠페의 유려한 스타일링을, 3단 하드탑 오픈 시에는 컨버터블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각각 선사한다.

 

또한, 세계 10대 엔진을 최다 수상한 3.7리터 VQ엔진을 장착해 퍼포먼스의 격을 높였다. 4계절 오픈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하는 ‘ACCS(Advanced Climate Control System)’를 탑재하였으며 어떤 주행 조건에서도 최상의 라이브 사운드를 제공하는 ‘BOSE® 오픈 에어 사운드 시스템’ 등 다양한 최첨단 편의 장치로 운전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플러스 엑스 어워드(Plus X Award)’ 심사위원장 프랭크 크라이프(Frank Kreif)는 “인피니티 G37 컨버터블은 그 동안 G 시리즈가 꾸준히 이어온 디자인을 토대로 인피니티 브랜드만의 고유한 특성을 그대로 내포하고 있다”며, “뛰어난 마감, 제품 품질뿐 아니라 멀티미디어 시스템의 사용편의성이 ‘인피니티 G37 컨버터블’을 선정하는데 크게 작용했다”고 밝혔다.

 

나이토 켄지 한국닛산㈜ 대표는 “인피니티 G37 컨버터블은 매혹적인 스타일링과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로 이미 전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수상을 통해 인피니티 G 시리즈가 쌓은 명성이 한 단계 더 상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자료제공 - 한국닛산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