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28일 인제스피디움에서 진행, 컨시어지로 응모 가능

 

 기아자동차가 스팅어 구매자를 대상으로 서킷 주행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27~28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열린다. 기아차가 스팅어 구매자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 참가자는 안전한 주행을 위해 이론, 실기 교육을 받고 인제 서킷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된다. 이후 5개 그룹으로 나눠 인스트럭터에게 서킷 주행 공략법을 지도 받는 '원포인트 레슨', 전문가에게 제품 관리 노하우를 전수 받는 '제품 케어 클래스'와 짐카나&슬라럼, 레저 카트&라이딩 기어 등을 체험하게 된다. 그룹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본격적인 서킷 주행과 프로 레이서의 택시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이밖에 기아차는 인제스피디움 콘도에서의 만찬과 숙박을 지원한다.

 

 

 참가 신청은 8일부터 15일까지 더 멤버십 컨시어지(080-500-2000)를 통해 진행한다. 40팀(동반 1인 포함 총 80명)을 모집하며 당첨 여부는 17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한편, 기아차는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을 대상으로 제품 내·외부 디테일 클리닝 서비스, 레스토랑 더 멤버십 다이닝 코스 메뉴 50% 할인, 수도권 주요 백화점 주말 발렛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