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서브스크립션) 서비스 쏘카 패스, 월9,900원에 무제한 50%할인
 -1만명 한정 판매, 전 차종 최소 30분부터 최대 2주까지 대여

 

 쏘카가 매월 9,900원에 쏘카의 모든 차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쏘카패스' 구독 서비스를 1만명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쏘카패스는 매달 9,900원으로 무제한 50%할인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서비스로, 국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모빌리티 구독 모델이다. 전국 1만1,000대에 달하는 국산차부터 수입차까지 차종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대여시간 30분부터 최대 2주까지 폭넓게 적용 받을 수 있다.

 

 

 쏘카패스 신청은 쏘카 앱에서 가능하며 서비스를 구독한 날부터 매월 자동 결제된다. 구독 중 서비스 취소를 하면 90일 이후 재가입이 가능하다. 차 대여 이외 보험료, 주행요금, 하이패스 비용 등은 기존 요금 체계와 동일하다.

 

 김남희 쏘카 신규사업 본부장은 "누적 회원이 400만명을 돌파하는 시점을 맞아 새로운 카셰어링 서비스의 미래를 제시하고 이용자들이 일상에서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도록 쏘카패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이동방법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