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삼산동 수입차 거리에 위치, 볼보 개인전담 서비스 도입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울산 전시장·서비스센터(운영:코오롱오토모티브)를 신규 개장한다고 7일 밝혔다.

 

 새 영업망은 울산시 남구 화합로 219에 위치한다. 연면적 약 1,263.88㎡, 지상 3층 규모로 북유럽 스타일의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Volvo Retail Experience)' 콘셉트를 반영했다. 1층 일부와 2층은 전시장으로 운영하며 8대를 전시할 수 있다. 1층의 서비스센터는 일반 수리부터 사고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비 기술자와 소비자를 1:1 매칭해 예약·상담·점검·정비를 일괄 관리하는 ‘볼보 개인전담 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를 도입한다. 오픈베이 1개를 포함한 3개의 워크베이를 갖췄으며 한 번에 최대 20대를 주차할 수 있다.

 

 새 전시장은 개장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울산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 추첨을 통해 아이스 텀블러 등을 제공한다.

 

 한편, 볼보차코리아는 새 영업망을 통해 전국 22개 전시장과 2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됐다. 회사는 올해 말까지 공식 전시장을 23곳, 서비스센터를 22곳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