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이상 대여하면 주행료 할인에 쏘카부름 무료 제공

 

 쏘카가 오는 8월31일까지 카셰어링 서비스를 1일 이상 이용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주행료 2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이 경우 쏘카를 통해 1박2일 이상 여행을 떠날 경우 주행료 20%를 할인받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기아차 K7을 기준으로 1박2일 대여 후 서울에서 강릉까지 여행을 즐기면 왕복 442㎞ 거리만큼의 약 1만5,000원 주행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일 이상 대여자를 대상으로 배송 서비스인 '쏘카부름'도 제공한다.  쏘카부름은 최소 2시간 전에 원하는 장소와 차종을 예약하면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배송하는 서비스로 짐이 많은 여름 휴가철 이동에 대한 걱정과 불편함을 덜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해당 서비스는 서울, 부산, 인천을 비롯해 안양, 고양, 수원 등 수도권 주요 도시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회사는 여름철 운전자의 건강을 고려한 차내 위생 점검 및 청소를 강화하고 안전을 위한 타이어 상태 및 시야 확보를 위한 워셔액, 와이퍼 상태 등 추가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쏘카 한서진 마케팅 본부장은 "여름 휴가에 장거리 및 장시간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장기간 이용하는 소비자 수요를 분석해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