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2일 마장 휴게소에서 자동차 점검법 안내
 -게임 및 SNS 인증샷 이벤트 통해 다양한 관리용품 증정

 

 불스원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성 운전자를 위한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회사는 1차 이벤트로 지난 주말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덕평휴게소에서 자동차 점검 및 관리법 교육과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오는 11일과 12일 마장휴게소에서 추가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엔진오일 게이지 체크', '타이어 마모도/공기압 체크', '워셔액/와이퍼 상태 체크', '냉각수 체크' 등 필수 안전 점검 리스트를 제공하고, 장거리 운행 전에 꼭 필요한 엔진 관리 방법을 안내한다.

 


 

 '불스원샷 주입구 찾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들은 자동차 모형의 디지털 키오스크 화면을 통해 불스원샷을 연료 주입구에 넣는 간단한 행동만으로 엔진 관리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주입구 찾기에 성공하면 레인OK 발수코팅제,  크리스탈코트 티슈, 퍼스트클래스 버그크리너 등 다양한 관리 용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 이벤트 현장에서 휴가철 안전운전을 약속하는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 살라딘 훈증캔 등 에어케어 제품을 증정하는 SNS 포토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