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구매상담 및 시승신청하면 추첨 통해 CJ 기프트카드 30만원권 제공

 

 르노삼성자동차가 8월 한 달간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파노라믹 썸머 2'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달에 이어 두 번 째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구매상담 및 시승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CGV, 투썸플레이스, 올리브영 등 CJ 계열 브랜드에서 이용 가능한 CJ상품권 30만원권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이 달 31일까지 르노삼성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는 여름나기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고 주요 차종의 8월 구매 혜택과 개별소비세인하 혜택을 확인한 후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동시에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및 구매상담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르노삼성은 8월 한달 간 5년 이상 경과한 노후차 보유자를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개별소비세 인하 가격에 차종에 따라 20~4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