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 지도·멜론 등 사용자가 원하는 앱 설치 가능
 -스마트폰 자동 연결로 인터넷·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가능

 

 파인디지털이 사용성을 강화한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iQ 5'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파인드라이브 iQ 5는 아틀란 지도 외에도 T맵, 멜론 등 사용자가 원하는 앱을 설치할 수 있다. 또한 Wi-Fi 및 블루투스를 통해 스마트폰과 자동 연결이 가능하며 교통정보와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실시간으로 수신할 수 있다.

 

 제품은 64비트 쿼드코어 CPU와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우를 탑재해 빠르고 안정적인 멀티태스킹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7인치 광시야각 IPS LCD 패널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 봐도 선명한 화질(1024×600)을 구현하며 3D 지도를 기존보다 매끄럽게 표현한다. 스마트폰과 동일한 정전식 터치 패널로 쉽고 빠른 조작이 가능하며 운전자의 사용패턴을 고려한 네 가지 모드의 홈스크린 화면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현 위치와 목적지 검색 시 높은 정확도를 확보한 '터보 GPS 8.0'을 통해 사용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경로 주변의 주유소나 주차장, 카페 등의 상세 정보를 제공하며 추천 검색어 기능을 통해 몇 개의 초성만으로 운전자가 원하는 목적지를 바로 탐색할 수 있다.

 

 가격은 16㎇ 기본 패키지 33만9,000원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