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르노삼성, QM3 RE S-에디션

 

 르노삼성이 여름 시즌 200대 한정으로 판매할 QM3 에디션을 공식 출시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QM3 RE S-에디션(S-Edition)’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18일 밝혔다. QM3 RE S-에디션은 시원하고 경쾌한 느낌의 블루 컬러를 적용해 젊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QM3 RE S-에디션을 통해 새롭게 추가된 바디 컬러는 ‘아이언 블루(Iron Blue)’로, 기존에 판매되던 모델들 대비 낮은 채도를 더해 밝고 시원한 이미지를 준다. QM3는 아타카마 오렌지, 아메시스트 블랙, 쇼콜라 브라운 등 트렌디하고 독특한 컬러 라인업을 선보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QM3는 이번 아이언 블루까지 더해 총 10가지 바디 컬러로 운영되며, 외장 컬러와 블랙, 아이보리, 그레이 등 3가지의 루프 컬러를 투톤으로 조합해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QM3 RE S-에디션 내부에는 알칸타라 블루 포인트 시트와 키킹 플레이트, 블루 포인트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감과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차량 외관에 부착된 S-에디션 전용 배지와 17인치 투톤 알로이 휠 등으로 스페셜 에디션만의 감성을 제공한다.

 

 여기에 QM3 최상위 트림인 RE 시그니쳐와 RE 파노라믹에 적용되던 프리미엄 패키지를 기본으로 적용해 상품성을 높였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전자식 룸 미러(ECM 룸 미러), LED 룸/맵 램프, 알루미늄 페달, 선글라스 케이스, 선바이저 조명 등으로 구성된다.

 


 한편, 르노삼성 QM3 RE S-에디션의 판매 가격은 2420만원에 책정됐다.

 

 

김송이 기자 sykim@dailycar.co.kr
출처-데일리카

 

 


<본 기사의 저작권은 데일리카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