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빙 슈즈부터 텀블러까지 다양한 브랜드 제품 선봬

 

 현대자동차가 국내 소비자를 위한 현대 브랜드 컬렉션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을 개설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 브랜드 컬렉션은 미국의 신발 브랜드 탐스(TOMS)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드라이빙 슈즈를 비롯해 보스턴백, 숄더백 등의 패션·잡화 컬렉션과 초경량 우산, 자동차용 방향제, 텀블러 등 생활·레저 컬렉션 등을 포함한다. 기존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위치한 브랜드숍 및 현대차 본사 1층에서만 판매됐으나 이번 온라인숍 개설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숍은 패션, 라이프스타일, 문구, 모형 자동차(다이캐스트), 컬렉션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인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제품 구매 및 배송 조회가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에는 1:1 소비자센터,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 참가 등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온라인숍 개설을 맞이해 오는 21일까지 할인쿠폰 지급,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모형 자동차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말에는 해외 소비자를 위한 글로벌 온라인숍을 열어 해외 결제, 국제 배송, 소비자 지원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세계 어디서나 현대차 브랜드를 보다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온라인숍 개설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보다 친근하게 현대자동차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