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티볼리 아머 기어2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파격적인 페이백 경품을 증정했으며 전시장 내방객 경품 이벤트 '티볼리 골든볼 찬스 시즌2'를 이어간다고 14일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 13일까지 진행한 행운의 페이백 이벤트 '4-4-2 리워드 찬스' 당첨자들에게 경품을 증정했다. 티볼리 브랜드를 구매한 소비자 중 4명(각 주 1명)을 추첨해 각 2,000만원을 돌려 주는 파격적인 페이백 이벤트로, 기어2 출시를 기념해 지난 4주 동안 진행됐다.

 

 행운의 주인공이 된 권영욱씨(52세, 경기 부천)는 "오랫동안 갖고 싶었던 차를 타게 된 것도 기쁜데 큰 행운까지 안게 돼 꿈만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시행됐던 '티볼리 골든볼 찬스'의 두 번째 시즌이 오는 7월31일까지 열린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간단한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순금 골든볼(1냥, 1명), 시그니엘호텔 숙박권(1명), 콘서트 티켓(3명), 라세느 뷔페 식사권(5명), 영화예매권(25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10일 이뤄지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