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30일까지 인증 중고차 매입·매수 시 선물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공식 인증중고차 브랜드인 '볼보 셀렉트' 김포전시장에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 이어진다. 트레이드-인(소비자가 이용하던 제품을 매입해주고, 다른 제품 구입에 있어 할인을 제공해주는 판매 방식) 프로그램을 이용 시 50만원 상당의 특급 호텔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차를 매입 및 매수 시 코오롱스포츠 캠핑 파크 2박3일 이용권을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 전시장에 방문만해도 경인 아라뱃길 크루즈 탑승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볼보 셀렉트 김포전시장의 공식 판매사인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온라인 인증 중고차 플랫폼인 오토그라운드(https://www.autoground.com/event/volvo-selekt)를 통해 인증 중고차를 거래하는 소비자들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볼보 셀렉트는 출고 후 7일 또는 주행거리 700㎞ 이내의 제품에서 구조적인 결함이 발생하거나 주행 중 이상 현상이 발생했을 경우 금액을 환불해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운영중이다. 최장 1년 또는 2만㎞의 보증기간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는 점도 특징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