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알테크가 자동차 틴팅 브랜드 브이쿨의 출범 25주년을 맞이해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브이쿨은 25주년을 맞이해 금 소재의 최상급 프리미엄 필름인 VK 전면 시공자를 대상으로 차종별 최대 45만원에 상당하는 고성능 NH필름의 측후면 무상 시공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고성능 자동차 케어용품 10종 세트(6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31일까지 2달간 전국 300여 브이쿨 대리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브이쿨은 선택적 태양광 응용 기술이 적용된 틴팅 필름으로 태양 에너지 중 차내 온도를 올리는 적외선과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자외선을 차단하는 동시에 가시광선을 선택적으로 투과시킴으로써 선명하고 안전한 시인성 구현한다. 원료와 제조 과정에서도 고가의 금을 주 원료로 가장 진보된 스퍼터링 기술을 채택해 우수한 열차단 성능과 내구성을 지원한다. 특히 금을 원료로 하는 코팅기술은 태양열을 차단을 위해 우주복의 헬멧에 적용된 기술로 현존하는 열 차단 기술 가운데 가장 효과적인 기술로 알려져 있다.   

 


 

 한편, 브이쿨은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세계에 걸쳐 사랑받고 있으며, 특히 연중 기온이 높은 대만과 인도네시아 등의 경우 시장점유율이 70%이상을 차지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