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지원, 기술영업, 엔지니어링, 품질, 물류 부문 등

 

 콘티넨탈코리아가 오는 27일까지 제3회 콘티스타 인턴십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콘티스타는 콘티넨탈코리아가 미래 모빌리티 산업의 리더로 성장할 젊은 인재를 양성하고자 마련한 차세대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4년제 대학 재학생, 휴학생 및 및 기졸업자이면서 공인영어성적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27일 자정까지 글로벌 채용사이트(www.continental-jobs.com)로 접속해 소정양식의 입사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이번 콘티스타 채용 부서는 경영지원, 기술영업, 엔지니어링(R&D), 품질, 물류 등이며 선발은 1차 서류 전형과 2차 온라인 인적성검사 그리고 3차 면접 전형(직무에 따라 추가 전형 실시 예정)을 거쳐 진행된다. 최종 발표는 6월15일 예정이며, 합격자는 올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판교와 세종, 이천 등에서 근무하게 된다.

 


 

 이혁재 콘티넨탈코리아 대표는 "국내 젊은 인재들이 콘티스타를 통해 현장 경험을 쌓고 전문지식을 함양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길 바란다"며 "콘티넨탈은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이끌 인재 개발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