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0일까지 온라인 접수
 -우수 활동자에게 장학금과 기아차 채용 지원 시 특전 부여

 

 기아자동차가 대학생 서포터즈 '레드 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첫 출범하는 레드 크리에이터는 대학생들이 기아차의 마케팅에 대한 창의적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회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장기 서포터즈 프로젝트다. 지원은 5월10일까지 홈페이지(http://www.kia-redcreator.com)를 통해 가능하다.

 

 선발된 50명의 대학생들은 오는 6월부터 9월까지 4개월 동안 두 차례의 정기 발표회를 통해 기아차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가장 큰 특징은 대학생 기획 역량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멘토링으로 팀 별 기아차 실무진 멘토를 매칭해 1대1 멘토링, 외부 전문가의 스토리텔링R31;기획R31;자동차산업 관련 강연을 포함한다.

 


 

 참가 대학생들에게는 소정의 개인 활동비 지급, 우수 활동자 기아차 채용 지원 시 특전 부여, 우수팀 장학금, 기아차 레드 크리에이터 수료증 수여 등의 기회를 준다. 활동에는 발대식 캠프, 견학 프로그램 '레드 탐방로드', 시승 체험 '드라이브 번개' 등이 포함되며, 10월에는 수료식을 진행한다.

 

 기아차는 올 한해 레드 크리에이터의 활동 결과물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소비자 중심 소통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방침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