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 7색의 푸조 SUV 라이프를 담은 영상 7편 제작
 -소비자 참여 이벤트로 풍성한 상품 마련

 

 한불모터스가 푸조 SUV의 다양한 매력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진행한 '푸조 SUV 는 언제나 옳다' 캠페인에 이은 두번째 캠페인으로, 각기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향유 하고 있는 7인의 앰버서더와 이들의 삶과 조화하는 푸조 SUV만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일반 회사원부터 패션, 음악,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7명의 엠버서더가 전하는 각각의 SUV 라이프를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영상으로 풀어 냈다.

 

 

 영상은 총 7편의 시리즈로 스타일리스트 신스타, 웹툰 작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올드독, 그래피티 아트팀 매드빅터, 1세대 쇼핑몰 CEO 레이디미미, 작곡가 겸 프로듀서 최진석, 제주 서핑걸, 수영 강사 겸 요식업 매니저 김하정, 비즈니스맨 곽상준 씨 등이 출연한다. 해당 영상은 마이크로 사이트 (http://peugeotsuv.co.kr/)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30일까지 해당 캠페인 사이트를 SNS에 공유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4월30일까지 자신과 어울리는 장점을 가진 푸조 SUV를 선택해 SNS에 공유하면 카시트, 팝업 텐트, 주유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