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가상현실 결합한 간접 체험
 -13~21일 광화문 동아미디어센터 앞 광장에서 진행

 

 아우디코리아가 증강현실과 가상현실을 결합한 혼합 현실을 체험할 수 있는 '아우디 MR 익스피리언스'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는 지난 13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서울 광화문 동아미디어 센터 앞 광장에서 진행한다. 관객들은 부스에 설치된 위, 아래, 좌, 우, 바닥에 설치된 5개의 스크린을 통해 3개의 혼합현실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첫 번째 공간인 도심은 아우디 RS 7 자율주행 컨셉트를 직접 탑승한 듯한 경험을 통해 아우디 자율 주행 시스템인 파일럿 드라이빙과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버추얼 콕핏 등의 기능을 엿볼 수 있다.

 

 두 번째 공간은 스키점프대로, 보조 장치 없이 아우디 차로 스키점프대를 거슬러 올라가는 간접 체험을 할 수있다. 세 번째는 달이다. 아우디의 소형 달 탐사 작업차인 '아우디 루나 콰트로'를 만나게 된다. 루나 콰트로는 아우디와 엔지니어링 그룹 '파트 타임 사이언티스트(PTScientist)'의 협력으로 개발된 무인 달 탐사 로봇이다. 내년 달 착륙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아우디코리아는 행사에 참여한 관람객에게 아우디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부스에서 인증샷을 찍어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