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장기렌트 프로그램인 'BMW 스마트 렌트'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BMW 스마트 렌트는 할부와 리스로 양분된 금융 프로그램에서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힐 수 있도록 출시한 장기렌터카 프로그램이다. 월 렌트비에 통합취득세와 자동차세, 보험료까지 포함돼 번거로운 구매절차 없이 유지비를 낮출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3년에서 5년까지의 계약기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리스 상품과 마찬가지로 계약 기간 후 소비자 의사에 따라 자동차 반납 혹은 인수가 가능하다. 생애 첫 차를 수입차를 구매하거나 사고 이력으로 인한 보험료 할증이 부담스러운 경우, 효율적인 법인차 관리법을 찾는 기업 등 다양한 소비자에게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스마트 렌트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정으로 2개월간 렌트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20d M 스포츠 패키지 플러스(가격 7,100만원)에 한해 선납 10%, 48개월 계약 기간의 조건으로 이용 시 11월과 12월, 2개월 렌트 비용을 무상 제공한다. 남은 기간동안 월 99만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자동차 외부 3가지 항목에(스크래치 및 도어 칩, 덴트, 전면유리)에 대해 본인 부담금 없이 수리 받을 수 있는 '3 케어 프로그램'을 2년동안 제공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