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오디오 콘텐츠 포털 업체 팟빵과 콘텐츠 제휴를 맺고 QM3 태블릿 내비게이션 T2C’에서 팟빵 오디오 콘텐츠(팟캐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QM3 T2C 이용자들은 무료로 진행되는 T2C 앱 업데이트를 통해 팟빵의 전체 팟캐스트 순위 정보와 인기 방송, 추천 방송 등 총 19개 카테고리로 구성된 1만여 개의 방송 채널과 약 84만 건의 에피소드를 다양한 검색 기능과 함께 T2C 인포테인먼트 화면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팟캐스트는 인터넷 통신망으로 제공되는 콘텐츠 서비스로 정치, 시사, 예술, 교육, 건강, 취미, 코미디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 방송 채널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T2C는 차량과 태블릿 PC를 연결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현재 QM3의 선택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QM3의 최고급형인 RE 시그니쳐 트림의 경우 10만원, SE, LE, RE  트림의 경우 45만원의 추가 비용으로 T2C 장착이 가능하다. 평상시엔 일반 태블릿 PC처럼 사용하고, 차 안에선 인포테인먼트 기기로 활용하는 장치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최근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와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를 탑재한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을 선보인 바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