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온특성 고무 활용한 겨울철 성능을 극대화

 

 금호타이어가 겨울용 타이어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은 윈터크래프트 WP72, 윈터크래프트 WS71로, 각각 윈터크래프트 KW27, 아이젠 RV KC15의 뒤를 잇는다. 기존 제품의 안전성와 디자인적인 요소를 강화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점이 특징이다.

 

 '윈터크래프트 WP72'는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로 고급 세단을 위한 맞춤형 설계를 통해 겨울용 타이어임에도 저소음, 컴포트 성능을 향상시켰다. 슬러시 노면에 대한 성능을 높였으며 지그재그 형태의 교차 그루브를 적용해 제동 성능도 확보했다.

 

 SUV 전용 제품인 '윈터크래프트 WS71'은 SUV에 특화된 신규 비드 기술을 적용해 내구성을 향상시켰다. 비대칭 패턴 설계를 통해 눈길, 빙판길 노면에서의 제동력을 개선했다.

 

. 두 제품 모두 저온특성 고무를 활용해 겨울철 성능을 극대화했으며 3D 사이프 기술을 채택, 블록 강성을 높여 핸들링과 제동 성능을 갖췄다. 사이드월은 눈 내리는 풍경과 눈꽃 결정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 특유의 감성을 담았다. 안전마모 아이콘을 통해 타이어 마모 확인을 쉽게 한 점도 특징이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30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행사기간 중 금호타이어 홈페이지(www.kumhotire.co.kr)에서 신청 가능하며 사은품으로 고급 플리스 자켓을 증정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