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인피니티 성수 서비스센터 10월7일 확장 이전 오픈
-국내 최대 규모와 설비 갖춰

 

 한국닛산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닛산-인피니티 서비스센터(운영: 프리미어오토)를 확장 이전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성수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6,033㎡의 대지에 일반정비를 위한 워크베이 16개, 사고수리용 워크베이를 10개를 갖춰 국내 닛산-인피니티 서비스센터 중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하루 평균 80대, 한 달이면 약 1,800대 이상의 처리가 가능하다.

 

 또 국내 최대 규모의 부품 보유와 함께 닛산-인피니티 정비 전문 교육 과정인 'N 스텝'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을 가장 많이 확보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강화했다. 또한 최신형 수성 전용 도장 부스 2개, 전문 샌딩룸 3개 등 초정밀 도색 시스템을 구비, 신차 수준의 색상을 구현할 수 있다. 최신식 차체 수리 장비인 3D 계측장비와 판금 카오라이너 등을 마련해 사고로 변형된 차체의 정밀 복원 역시 가능해졌다.

 

 성수 서비스센터는 강변북로와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로로 이어지는 주변 도로망을 감안해 입지를 선정해 접근성을 크게 높였다. 소비자 전용 릴랙스룸과  PC룸, 케이터링 존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마련했으며 발렛서비스도 제공한다.

 

 확장 이전을 기념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성수 서비스센터 내 입고 되는 모든 닛산-인피니티 차를 대상으로 고급 타월을 증정하며, 같은 기간 동안 사은품으로 교환 가능한 정비 금액 포인트를 2배 적립해준다.

 

 인피니티 브랜드의 경우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프리미어오토 홈페이지(www.infiniti-premier.co.kr)에서 온라인 정비를 예약 시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 2매(1명),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10명)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세 고급타월을 선물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