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가 자연과 휴식을 강조한 SNS 이벤트 '테이크 유어 시티(Take Your City)'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자연과 휴식의 소중함을 깨닫고, 공유를 통해 공감대를 확산하고자 준비한 것으로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토요타', '#takeyourcity', '#힐링중' 세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힐링 공간을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라이빗 힐링 공간의 숙박권, 이벤트 응모 이미지를 책으로 만든 힐링 노트,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응모는 이달 25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30일 한국토요타 홈페이지(www.toyota.co.kr)를 통해 발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3월 하이브리드 누적 판매 1,000만대 기념 이벤트 '뉴 스마트 에코 라이프'의 일환이다. 소비자의 일상생활과 자연의 접점을 발견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 자동차를 이동수단이 아닌 라이프스타일로 녹였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