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기업 공식 홈페이지와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VWFS), 아우디파이낸셜서비스(AFS), MAN파이낸셜서비스(MFS), 두카티파이낸셜서비스(DFS)의 홈페이지를 재정비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최근 금융 업계 흐름인 서비스 디지털화와 '디지털리제이션 프로젝트(Digitalization Project)'의 일환으로 기획했다. 인터넷에 익숙한 소비자를 위해 온라인 견적 서비스를 강화했으며 금융 계약 정보 조회, 관리 기능 등을 더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새 디자인은 기존 계약자뿐만 아니라 회사의 각 금융 브랜드 상품에 관심있는 소비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금융 계산기를 통해 견적 서비스 이용 후 영업 사원에게 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태블릿 PC기반의 영업용 앱을 개발해 영업 활동에 필요한 전자 계약서와 상담 관리 기능 등을 지원한다.

 

 회사는 홈페이지 개선을 기념해 각 금융 브랜드 홈페이지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VWFS, AFS의 금융 상품 이용자는 홈페이지 가입 후 공인인증서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MFS, DFS 이용자 역시 같은 방법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해당 금융 상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금융계산기를 이용해 견적 서비스 이용 후 상담을 신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업홈페이지(www.vwfs.co.kr), VWFS(www.vwfs.co.kr/vwfs/), AFS(www.audifs.co.kr), DFS(www.ducatifs.co.kr), MFS(www.manf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